이건 좀...
페이지 정보
작성자 들꽃 작성일 14-08-28 15:15 조회 26,095 댓글 2본문
어제 볶음현미를 신청해서 오늘 받아봤습니다.
다른 제품도 먹어보고 싶어 사은품을 부탁드렸는데
쇼핑몰에 팔지도 않는 일본제품을 보내주셔서 상당히 불쾌합니다.
구입하신 분들이 건강을 생각 하시는 분들인데 방사선 문제도 있고 일본 선식을 보내주셔서 고객에 대한 정성이 느껴지지 않아 불쾌한 맘이 드는군요. 또 유통기한이 지난 상품을 보내주셔서 더욱더 불쾌했습니다.
우리식품들을 먹기 좋게 판매하시는 것 같아 좋은 인상이 남아 주위 지인들에게도 많이 소개해 드려 구매하시고 있는데
이건 좀 아닌 것 같습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하나라도 쇼핑몰에서 파는 정상적인 제품을 사은품으로 보내주셔야 받는 사람도 즐겁지 않을까요?
보내주신 사은품 선식은 먹지도 못하고 버려야 할 것 같습니다.
행복우리식품님의 댓글
행복우리식품 작성일먼저 물의를 일으켜 죄송합니다.
보내드린 사은품은 일본에서 온 선식이 아니고 저희가 일본으로 수출하는 선식인데요^^;;
이번에 5월에 발주가 들어와서 박스를 의뢰했는데 박스 회사 사장님께서 실수로 작년 필름으로 제작하여
스티커 주문해서 붙여서 사은품으로 넣어 드리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직원이 이해를 못해서 그냥 발송드린것 같은데 정말 죄송합니다.
다시는 이런일이 발생하지 않게 철저히 관리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