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이 잘못되었네요 ㅠㅜ 페이지 정보 작성자 pianokim 댓글 5건 조회 69,156회 작성일 14-11-15 22:21 목록 본문 이런거 정말 번거로워하는데.. 20봉짜리 2개 고르고난후 다시 20봉짜리 1개를 따로 장바구니 담았지만 3개를 한꺼번에 주문해서 35000원 정확히 결재되었는데 왜 배송은 2개만 왔나요!? 설명 부탁드립니다. 설명은 여기 답글로 달아주세오. 전 전화를 잘 못받습니다. 남은 20봉 빨리 보내주세요!! 이전글결제 문제로 상당히 불괘합니다. 15.01.27 다음글이건 좀... 14.08.28 목록 댓글 5 댓글목록 pianokima님의 댓글 pianokima 작성일 14-11-18 21:12 메일로도 전화나 문자로도 여기에도 답글이 없네요.. 처리가 되어 있는건가요? ㅠㅜ 메일로도 전화나 문자로도 여기에도 답글이 없네요.. 처리가 되어 있는건가요? ㅠㅜ 댓글 옵션 답변 삭제 pianokim님의 댓글 pianokim 작성일 14-11-24 00:13 정말 짜증나는 싸이트군요.. 소비자 보호원에 고발이라도 해야하는건가요??? 정말 짜증나는 싸이트군요.. 소비자 보호원에 고발이라도 해야하는건가요??? 댓글 옵션 답변 행복우리식품님의 댓글 행복우리식품 작성일 14-11-24 15:01 한동안 외부 행사 관계로 관리가 소홀했던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홈페이지는 주로 단골분들이 많이 찾으시는터라 신선, 신속, 철저하게 관리하려 애쓰는데 정말 죄송합니다. 저희쪽 직원은 3봉을 맞춰드린게 맞다고 하는데 질문을 이제 확인하고 처리해 드려야 하니 이래저래 난감하고 불편드려 죄송한 마음뿐입니다. 잘 준비하여 다시 발송드리겠습니다. 차후에 이런 문제가 없도록 더욱 철저히 관리하도록 하겠습니다. 한동안 외부 행사 관계로 관리가 소홀했던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홈페이지는 주로 단골분들이 많이 찾으시는터라 신선, 신속, 철저하게 관리하려 애쓰는데 정말 죄송합니다. 저희쪽 직원은 3봉을 맞춰드린게 맞다고 하는데 질문을 이제 확인하고 처리해 드려야 하니 이래저래 난감하고 불편드려 죄송한 마음뿐입니다. 잘 준비하여 다시 발송드리겠습니다. 차후에 이런 문제가 없도록 더욱 철저히 관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옵션 답변 pianokim님의 댓글 pianokim 작성일 14-11-25 00:31 일주일이나 늦어진것도 괜찮고 전화 주신분도 친절은 하셨지만.. 전혀 상상외의 말을 들어서 당황해 그냥 철저하게 대답하고 지나쳤는데 상당히 기분이 나쁩니다. 물론 그쪽에서 3봉 보냈는데 2봉만 받았다고 오리발 내밀고 더 얻어가는 블랙컨슈머 같은 이상한 고객들도 있겠지요. 저도 그런 이상한 고객들 많이 봤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진 그런짓 해보지 않은 저로써는 상당히 불쾌합니다. 제 값주고 돈내고 제때 물건도 못받고 일주일이나 신경써서 매번 홈페이지 들어와 글 달고 기다린것도 제 시간 돈 다 버린건데.. 이건 도둑질 같은 의심을 받은거쟎아요? 물건 안받고 돈 날리는게 도둑으로 의심 받는것보다 나을꺼 같습니다. 지금은 물건 안받는다고 그 의심이 사라질께 아니라서 그렇게 처리하는것도 매끄럽지 않구요. 사람이니 제가 실수 할 수도 있고, 물건을 넣으시고 발송하시는 분이 실수 할 수 도 있겠지요. 하지만 저는 그 박스 부터가 마음에 안들었고 뜯자마자 2봉 밖에 안들어있어서 사진 찍어 놓고 홈페이지 들어와 주문 현황부터 확인 했습니다. 그런데 자기가 분명히 내가 유통기한을 까다롭게 메모 남겨서 고객님꺼는 신경써서 넣었다며 몇번이나 3봉이 가지 않았냐고 질문하시는 직원분의 의도가 굉장히 불쾌합니다. 3봉 주문했는데 2봉은 정상적인 박스에 오고 나머지 한봉은 추가 포장되어올줄 알았는데 호빵 박스에 온것 부터가 이상했습니다. 분명 제가 못받았으니 그 주에 주문 발송한 제품중에 2봉 주문했는데 3봉 받으신 분이 있지 않을까요? (이건 저의 추측일뿐입니다. 그 주에 볶은 현미를 저만 주문하고 배송 받았다면 제가 거짓말을 하고 있거나 직원분이 실수 하신거겠지만요. ) 일단 자신이 분명 3봉을 넣었다고 확신하시고 저를 의심한 합당한 이유가 있을꺼라 생각합니다. 그주에 발송한 내역서나 CCTV 나 택배 무게나 (3봉과 2봉은 다르겠지요. 3봉이나 2봉이나 다 똑같은 박스에 보낸다것도 이상하구요..) 저를 의심한 합당한 이유를 제게 알려주세요. 저는 그저 평범하고 힘없는 소비자일뿐이라 법적 대응도 못하고 보상금 같은거 받길 원하는게 아닙니다. 아이들가르치는 사람으로써 의심받은게 무척이나 기분이 나쁩니다. 해결도 안되는거구요. 직원분이 한 봉 더 보내준다고 해서 저에대한 의심을 푸는건 아니쟎아요? 제 회원정보에 이메일이 있습니다. 그 주 발송 내역서나 CCTV 나 택배 무게나 등등 뭐든 저를 의심한 합당한 이유를 이 메일로 보내주세요. (제가 수업들어가면 전화를 잘 못받습니다. 그냥 메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그 외 사항은 문자 남겨 주시면 전화 제가 드리지요.) 농사 지으시고 관리하시고 판매까지 하시면 무척 바쁘시겠지요. CCTV 가 있는지 없는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의심은 풀고 가고 싶습니다. 잘 부탁 드립니다. 일주일이나 늦어진것도 괜찮고 전화 주신분도 친절은 하셨지만.. 전혀 상상외의 말을 들어서 당황해 그냥 철저하게 대답하고 지나쳤는데 상당히 기분이 나쁩니다. 물론 그쪽에서 3봉 보냈는데 2봉만 받았다고 오리발 내밀고 더 얻어가는 블랙컨슈머 같은 이상한 고객들도 있겠지요. 저도 그런 이상한 고객들 많이 봤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진 그런짓 해보지 않은 저로써는 상당히 불쾌합니다. 제 값주고 돈내고 제때 물건도 못받고 일주일이나 신경써서 매번 홈페이지 들어와 글 달고 기다린것도 제 시간 돈 다 버린건데.. 이건 도둑질 같은 의심을 받은거쟎아요? 물건 안받고 돈 날리는게 도둑으로 의심 받는것보다 나을꺼 같습니다. 지금은 물건 안받는다고 그 의심이 사라질께 아니라서 그렇게 처리하는것도 매끄럽지 않구요. 사람이니 제가 실수 할 수도 있고, 물건을 넣으시고 발송하시는 분이 실수 할 수 도 있겠지요. 하지만 저는 그 박스 부터가 마음에 안들었고 뜯자마자 2봉 밖에 안들어있어서 사진 찍어 놓고 홈페이지 들어와 주문 현황부터 확인 했습니다. 그런데 자기가 분명히 내가 유통기한을 까다롭게 메모 남겨서 고객님꺼는 신경써서 넣었다며 몇번이나 3봉이 가지 않았냐고 질문하시는 직원분의 의도가 굉장히 불쾌합니다. 3봉 주문했는데 2봉은 정상적인 박스에 오고 나머지 한봉은 추가 포장되어올줄 알았는데 호빵 박스에 온것 부터가 이상했습니다. 분명 제가 못받았으니 그 주에 주문 발송한 제품중에 2봉 주문했는데 3봉 받으신 분이 있지 않을까요? (이건 저의 추측일뿐입니다. 그 주에 볶은 현미를 저만 주문하고 배송 받았다면 제가 거짓말을 하고 있거나 직원분이 실수 하신거겠지만요. ) 일단 자신이 분명 3봉을 넣었다고 확신하시고 저를 의심한 합당한 이유가 있을꺼라 생각합니다. 그주에 발송한 내역서나 CCTV 나 택배 무게나 (3봉과 2봉은 다르겠지요. 3봉이나 2봉이나 다 똑같은 박스에 보낸다것도 이상하구요..) 저를 의심한 합당한 이유를 제게 알려주세요. 저는 그저 평범하고 힘없는 소비자일뿐이라 법적 대응도 못하고 보상금 같은거 받길 원하는게 아닙니다. 아이들가르치는 사람으로써 의심받은게 무척이나 기분이 나쁩니다. 해결도 안되는거구요. 직원분이 한 봉 더 보내준다고 해서 저에대한 의심을 푸는건 아니쟎아요? 제 회원정보에 이메일이 있습니다. 그 주 발송 내역서나 CCTV 나 택배 무게나 등등 뭐든 저를 의심한 합당한 이유를 이 메일로 보내주세요. (제가 수업들어가면 전화를 잘 못받습니다. 그냥 메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그 외 사항은 문자 남겨 주시면 전화 제가 드리지요.) 농사 지으시고 관리하시고 판매까지 하시면 무척 바쁘시겠지요. CCTV 가 있는지 없는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의심은 풀고 가고 싶습니다. 잘 부탁 드립니다. 댓글 옵션 답변 행복우리식품님의 댓글 행복우리식품 작성일 14-12-10 16:57 고객님 맘이 어떠셨을지 생각하면 가슴이 먹먹합니다.^^;; 워낙 실수가 잦은 관계로 고객님께서 3봉받으셨는데 2봉 받으셨다 했을리 없으시리라 믿습니다. 제가 공장 증축 문제로 한동안 돌보지 못해서 글이 올라와 있는줄도 미쳐 몰랐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교육을 잘 시키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 맘이 어떠셨을지 생각하면 가슴이 먹먹합니다.^^;; 워낙 실수가 잦은 관계로 고객님께서 3봉받으셨는데 2봉 받으셨다 했을리 없으시리라 믿습니다. 제가 공장 증축 문제로 한동안 돌보지 못해서 글이 올라와 있는줄도 미쳐 몰랐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교육을 잘 시키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옵션 답변
pianokima님의 댓글 pianokima 작성일 14-11-18 21:12 메일로도 전화나 문자로도 여기에도 답글이 없네요.. 처리가 되어 있는건가요? ㅠㅜ 메일로도 전화나 문자로도 여기에도 답글이 없네요.. 처리가 되어 있는건가요? ㅠㅜ 댓글 옵션 답변 삭제
pianokim님의 댓글 pianokim 작성일 14-11-24 00:13 정말 짜증나는 싸이트군요.. 소비자 보호원에 고발이라도 해야하는건가요??? 정말 짜증나는 싸이트군요.. 소비자 보호원에 고발이라도 해야하는건가요??? 댓글 옵션 답변
행복우리식품님의 댓글 행복우리식품 작성일 14-11-24 15:01 한동안 외부 행사 관계로 관리가 소홀했던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홈페이지는 주로 단골분들이 많이 찾으시는터라 신선, 신속, 철저하게 관리하려 애쓰는데 정말 죄송합니다. 저희쪽 직원은 3봉을 맞춰드린게 맞다고 하는데 질문을 이제 확인하고 처리해 드려야 하니 이래저래 난감하고 불편드려 죄송한 마음뿐입니다. 잘 준비하여 다시 발송드리겠습니다. 차후에 이런 문제가 없도록 더욱 철저히 관리하도록 하겠습니다. 한동안 외부 행사 관계로 관리가 소홀했던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홈페이지는 주로 단골분들이 많이 찾으시는터라 신선, 신속, 철저하게 관리하려 애쓰는데 정말 죄송합니다. 저희쪽 직원은 3봉을 맞춰드린게 맞다고 하는데 질문을 이제 확인하고 처리해 드려야 하니 이래저래 난감하고 불편드려 죄송한 마음뿐입니다. 잘 준비하여 다시 발송드리겠습니다. 차후에 이런 문제가 없도록 더욱 철저히 관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옵션 답변
pianokim님의 댓글 pianokim 작성일 14-11-25 00:31 일주일이나 늦어진것도 괜찮고 전화 주신분도 친절은 하셨지만.. 전혀 상상외의 말을 들어서 당황해 그냥 철저하게 대답하고 지나쳤는데 상당히 기분이 나쁩니다. 물론 그쪽에서 3봉 보냈는데 2봉만 받았다고 오리발 내밀고 더 얻어가는 블랙컨슈머 같은 이상한 고객들도 있겠지요. 저도 그런 이상한 고객들 많이 봤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진 그런짓 해보지 않은 저로써는 상당히 불쾌합니다. 제 값주고 돈내고 제때 물건도 못받고 일주일이나 신경써서 매번 홈페이지 들어와 글 달고 기다린것도 제 시간 돈 다 버린건데.. 이건 도둑질 같은 의심을 받은거쟎아요? 물건 안받고 돈 날리는게 도둑으로 의심 받는것보다 나을꺼 같습니다. 지금은 물건 안받는다고 그 의심이 사라질께 아니라서 그렇게 처리하는것도 매끄럽지 않구요. 사람이니 제가 실수 할 수도 있고, 물건을 넣으시고 발송하시는 분이 실수 할 수 도 있겠지요. 하지만 저는 그 박스 부터가 마음에 안들었고 뜯자마자 2봉 밖에 안들어있어서 사진 찍어 놓고 홈페이지 들어와 주문 현황부터 확인 했습니다. 그런데 자기가 분명히 내가 유통기한을 까다롭게 메모 남겨서 고객님꺼는 신경써서 넣었다며 몇번이나 3봉이 가지 않았냐고 질문하시는 직원분의 의도가 굉장히 불쾌합니다. 3봉 주문했는데 2봉은 정상적인 박스에 오고 나머지 한봉은 추가 포장되어올줄 알았는데 호빵 박스에 온것 부터가 이상했습니다. 분명 제가 못받았으니 그 주에 주문 발송한 제품중에 2봉 주문했는데 3봉 받으신 분이 있지 않을까요? (이건 저의 추측일뿐입니다. 그 주에 볶은 현미를 저만 주문하고 배송 받았다면 제가 거짓말을 하고 있거나 직원분이 실수 하신거겠지만요. ) 일단 자신이 분명 3봉을 넣었다고 확신하시고 저를 의심한 합당한 이유가 있을꺼라 생각합니다. 그주에 발송한 내역서나 CCTV 나 택배 무게나 (3봉과 2봉은 다르겠지요. 3봉이나 2봉이나 다 똑같은 박스에 보낸다것도 이상하구요..) 저를 의심한 합당한 이유를 제게 알려주세요. 저는 그저 평범하고 힘없는 소비자일뿐이라 법적 대응도 못하고 보상금 같은거 받길 원하는게 아닙니다. 아이들가르치는 사람으로써 의심받은게 무척이나 기분이 나쁩니다. 해결도 안되는거구요. 직원분이 한 봉 더 보내준다고 해서 저에대한 의심을 푸는건 아니쟎아요? 제 회원정보에 이메일이 있습니다. 그 주 발송 내역서나 CCTV 나 택배 무게나 등등 뭐든 저를 의심한 합당한 이유를 이 메일로 보내주세요. (제가 수업들어가면 전화를 잘 못받습니다. 그냥 메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그 외 사항은 문자 남겨 주시면 전화 제가 드리지요.) 농사 지으시고 관리하시고 판매까지 하시면 무척 바쁘시겠지요. CCTV 가 있는지 없는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의심은 풀고 가고 싶습니다. 잘 부탁 드립니다. 일주일이나 늦어진것도 괜찮고 전화 주신분도 친절은 하셨지만.. 전혀 상상외의 말을 들어서 당황해 그냥 철저하게 대답하고 지나쳤는데 상당히 기분이 나쁩니다. 물론 그쪽에서 3봉 보냈는데 2봉만 받았다고 오리발 내밀고 더 얻어가는 블랙컨슈머 같은 이상한 고객들도 있겠지요. 저도 그런 이상한 고객들 많이 봤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진 그런짓 해보지 않은 저로써는 상당히 불쾌합니다. 제 값주고 돈내고 제때 물건도 못받고 일주일이나 신경써서 매번 홈페이지 들어와 글 달고 기다린것도 제 시간 돈 다 버린건데.. 이건 도둑질 같은 의심을 받은거쟎아요? 물건 안받고 돈 날리는게 도둑으로 의심 받는것보다 나을꺼 같습니다. 지금은 물건 안받는다고 그 의심이 사라질께 아니라서 그렇게 처리하는것도 매끄럽지 않구요. 사람이니 제가 실수 할 수도 있고, 물건을 넣으시고 발송하시는 분이 실수 할 수 도 있겠지요. 하지만 저는 그 박스 부터가 마음에 안들었고 뜯자마자 2봉 밖에 안들어있어서 사진 찍어 놓고 홈페이지 들어와 주문 현황부터 확인 했습니다. 그런데 자기가 분명히 내가 유통기한을 까다롭게 메모 남겨서 고객님꺼는 신경써서 넣었다며 몇번이나 3봉이 가지 않았냐고 질문하시는 직원분의 의도가 굉장히 불쾌합니다. 3봉 주문했는데 2봉은 정상적인 박스에 오고 나머지 한봉은 추가 포장되어올줄 알았는데 호빵 박스에 온것 부터가 이상했습니다. 분명 제가 못받았으니 그 주에 주문 발송한 제품중에 2봉 주문했는데 3봉 받으신 분이 있지 않을까요? (이건 저의 추측일뿐입니다. 그 주에 볶은 현미를 저만 주문하고 배송 받았다면 제가 거짓말을 하고 있거나 직원분이 실수 하신거겠지만요. ) 일단 자신이 분명 3봉을 넣었다고 확신하시고 저를 의심한 합당한 이유가 있을꺼라 생각합니다. 그주에 발송한 내역서나 CCTV 나 택배 무게나 (3봉과 2봉은 다르겠지요. 3봉이나 2봉이나 다 똑같은 박스에 보낸다것도 이상하구요..) 저를 의심한 합당한 이유를 제게 알려주세요. 저는 그저 평범하고 힘없는 소비자일뿐이라 법적 대응도 못하고 보상금 같은거 받길 원하는게 아닙니다. 아이들가르치는 사람으로써 의심받은게 무척이나 기분이 나쁩니다. 해결도 안되는거구요. 직원분이 한 봉 더 보내준다고 해서 저에대한 의심을 푸는건 아니쟎아요? 제 회원정보에 이메일이 있습니다. 그 주 발송 내역서나 CCTV 나 택배 무게나 등등 뭐든 저를 의심한 합당한 이유를 이 메일로 보내주세요. (제가 수업들어가면 전화를 잘 못받습니다. 그냥 메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그 외 사항은 문자 남겨 주시면 전화 제가 드리지요.) 농사 지으시고 관리하시고 판매까지 하시면 무척 바쁘시겠지요. CCTV 가 있는지 없는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의심은 풀고 가고 싶습니다. 잘 부탁 드립니다. 댓글 옵션 답변
행복우리식품님의 댓글 행복우리식품 작성일 14-12-10 16:57 고객님 맘이 어떠셨을지 생각하면 가슴이 먹먹합니다.^^;; 워낙 실수가 잦은 관계로 고객님께서 3봉받으셨는데 2봉 받으셨다 했을리 없으시리라 믿습니다. 제가 공장 증축 문제로 한동안 돌보지 못해서 글이 올라와 있는줄도 미쳐 몰랐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교육을 잘 시키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 맘이 어떠셨을지 생각하면 가슴이 먹먹합니다.^^;; 워낙 실수가 잦은 관계로 고객님께서 3봉받으셨는데 2봉 받으셨다 했을리 없으시리라 믿습니다. 제가 공장 증축 문제로 한동안 돌보지 못해서 글이 올라와 있는줄도 미쳐 몰랐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교육을 잘 시키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옵션 답변